엠브레인 패널파워 돈버는 실체! :: 담이의 솔직한 공간





안녕하세요 담이에요~

엠브레인패널파워 돈벌기 실체를 공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제가 저번에 8만원 모아서 출금해서 기뻐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하하하하

많은 분들이 이런 질문을 해주셨어요.!!!

도대체! 얼마나 모아서 출금헀나요??
저는 아무리 모아도 한달에 1만원도 채 안벌리던데요??
라고요!

그래서 그 어떤 블로그도 말씀드리지 않았던

그 돈벌기의 실체를 알려드릴게요~~

자! 돈벌기 실체 공개!

1. 엠브레인으로 46만원 벌었다? 
18만원벌었다??

다 실체냐? 사기냐??????


자 일단, 사기는 절대 아닙니다!
그분들은 실제로 그렇게 돈을 버셨어요!

무엇으로 벌었을까요?

아래 답이 있네요 ^ _ ^

바로 추천인입니다.

그런데 그분들은 자기가 추천인으로
 돈을 벌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왜냐??

뭔가 양심에 찔릴수도 있고 
그냥 그런거죠..

잘보면 다른 사람들을 속이는거죠~ 블로그라는 매체를통해서요
하지만, 나도 이렇게 벌수 있으니 당신도 벌 수 있다는 희망과 정보를 알려주는 대가라고 
저는 생각해요.

자 우선 엠브레인패널파워는 추천인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줍니다.

 100명을 추천인으로 받았다면
기본금 10만원에 + 10만원을 더 주는거죠.

하지만 100명씩 추천인 받는 사람은 드물겟지요..^^;;;

자 이제 아시겠죠?? 

돈버는 이유는 다 추천인때문입니다.

두번째!

그럼 추천인 안받고 돈 얼마 벌 수 있느냐!
개인적으로는
한달에 최고 많이 모으면 만원:???
이게 조사대상이냐, 아니냐에 따라
주는 액수가 다르거든요!!

한달에 만원 생각하시면됩니다!!

다만, 엠브레인패널파워에서는 일종의 단기알바도 제공하는데요

바로 좌담회라는겁니다. 
직접 엠브레인 회사에가서 제품을 체험해보거나
직접 설문조사에 참여함으로써 적게는 3만원 많게는 10만원? 보통은 5~7만원저도 받아요
한 2~3시간만에요~

그래서 사실 좌담회에 참석만 한달에 잘 뽑혀서 하신다면
한달에 소소하게 20만원이상도 더 벌수 있다고 저는 보거든요~

어쨋든!

엠브레인패널파워는 결코 사기적인 기업은 아니고
오히려 돈을 퍼주는 기업이라는점 입니다.


세번째

그렇다면 추천인을 적고 가입해야하느냐>>

꼭 그런건 아니지만, 상부상조하는게 좋은거니깐요~~

적고 가입하시면 더 좋을 것같네요~

네번째

엠브레인패널파워를 사용해야할까요?
(설문조사알바)
에 대한 질문은 

저는 당연히 사용하세요! 입니다.

처음에 가입만해도 혜택을 많이 줍니다~

2900원은 기본적으로 간단한 설문조사로 주고,
3000원부터 상품권이나 문상 등으로 바꾸실 수 있어요.

그리고 한달에 소소하게 그냥 차마실때나 심심할때 하면
만원씩 버니까, 5달이면 5만원.. 출금

저는 솔직히 말해서 이렇게 조금씩 출금해서 
따로 모아논 돈만해도 많이 생겼어요.

학생이라면, 부업을 찾으시면
저는 좋다고 봐요

꼭 돈때문이아니라 소소하게 모아서 출금하는 재미요~


엠브레인회사에서는 돈뿐만이 아니라 가입시
랜덤으로 경품도 주고 있어요

물론 랜덤이지만.. 

다들 엠브레인사용하셔서 소소하게라도 벌어봐요!!

저도 추천인 별로 안받고 5만원 3만원 출금했잖아요~

다 하실 수 있어요!

저는 8만원모으기까지 5~6개월 걸렸어요!!



엠브레인 패널 (설문조사알바)를 사용해보고 싶으시면
아래 배너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 추천링크예요~~ ^ _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