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스케치북 방청팁+후기 알려드려요~(2016.11.15) :: 담이의 솔직한 공간


안녕하세요
담이예요!!!
유희열의 스케치북(2016.11.15) 다녀왔어요!!!!!

처음가봤는데 사람도 정말많구요!!


유희열의스케치북 이게 어찌 돌아가냐면요~

당일날 오전 9시부터 번호를 배부해주고요!!

오늘 1등으로 오신분은...

오늘 오전9시에 번호를받기위해 전날 저녁 10시 30분에

왔대요~~~~  대박....

1등은 음..특혜가있긴있더라구오 연예인들이랑 사진찍을

기회도 있고  물론 일일 mc딩동 마음이지만요~~


음...자리는 한자리만 잡고 (동생) 저는 계단에 앉았어요.. ㅋㅋ  300번대라면 방석가져가세요

.. ㅠㅠㅠ 선착순이라

빨리앉아야하는데 근데 충분히 앉을수있어요 잘

들어가면.. ㅎㅎ 궁금하신건 댓글로 달아드릴게요.

유희열스케치북은 보통 "앵콜" 외치면 앵콜 다해줍니다 ㅋㅋㅋ

도중에 화장실 못가게하지만

정 급하시면 준비할때 잠깐다녀오셔도되요!


생각보다 무대는 작았는데요 사운드라던지.. 조명.. 완전 굿... 역시 프로들이 만든무대라 다르더라구요..

녹화종료시간은 보통 10시 30분에서 ~ 11시

정도라고하더라구요~ 지하철 끊기는 시간은 아니여서

부담은 좀 적죠~ 오늘 녹화는 딱 10시 30분에 끝났어용

유희열의스케치북 방청 신청 되는법도 궁금하시죠!

제가 부끄러워서 전체공개하긴 좀 그렇구 ..ㅎㅎ

방청이라던지 유희열의스케치북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공개하겠습니다!!!

하핫!!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참고로 유희열형...우와 진짜 센스쟁이예요~



장소는 kbs 신관인데 5번출구로 내리셔서 돌아서 가셔도되구요 혹시 어떡해가야하는지 헤메이셨다면
거기 직원분들 아저씨분들 친절하게 말씀해주세요
워낙 경우가많다보니까 먼저 어디로가세요~?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당첨 비법과 유희열의스케치북 궁금한점은 이곳에서 알려드릴게요!!!

밑에 주소에 댓글달아주시면 바로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blog.naver.com/its_snowing/22086261817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