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급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면.. 존 티토가 예언한대로 되려나?? :: 담이의 솔직한 공간



여러분 무섭습니다.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되면 정말 왠지 무서운 일들이 일어 날 것만 같습니다.


현재 트럼프가 대통령 당선이 확실해졌는데,


그들의 공략이 어떤 것이 있는지 우선 봅시다.


<트럼프 공략1>



 트럼프 공략중 물고문 테러리스트 물고문 허용..

또 트럼프는 그런 말을 했죠..

한국과 일본 핵 용인 하겠다..

oh my god...


정말 여태까지 보지못했던 대통령 (이젠 대통령 확정이니까) 이예요..


<각 나라별로 본 트럼프 공략2>


철저한 자국위주의 보호무역주의입니다.

자기 나라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거예요


예를들면 이런거죠

젊고 튼튼한 남자가 걷고있어요 (미국) 앞에 가난한 할아버지들이 있죠 (약한 국가)

원래 같았으면 주머니에 있는 껌사탕을 나눠주고 눈을 맞추던 남자였지만( 미국 )

이제는 " 아 곧 배고플지도 모르니까 내 배채우기 위해 먹어야겠다 " 라고

생각하며 껌사탕을 먹겠죠.


문제는 이 껌사탕이 남자에게는 엄청 많다는겁니다!!!

즉 이제는 가난한 할아버지들이 그 남자에게 가서 더 잘보이겠죠..


트럼프는 자기나라를 최우선시 하겠지만 각 나라들에게 공정하게 대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음....네.. 어떤 전문가들은 그가 막말을 하고 하는 이유는

철처히 계산된 것이라고 하네요


근데 만약..........

진짜면요????/

... 진짜면.. 오마이갓


어쨌든 앞으로를 지켜봐야겠네요

 

<트럼프는 한국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어쨋든 싫어하든지, 불만이 많아 보입니다.


정말 그의 말대로 FTA 재검토, 핵용인, 미군철수 등을 하게 된다면


우리나라에는 큰 파장이 일어 날 것으로 예상되요


최순실급사태가 또 일어날지 모르겠군요.


피부로 체감이 가능할정도의 여파가요!!!!!


뭐 여러 미국학자들과 주한미국대사관에서는


"변함없을 것" 이라고 했지만

 


'막말의 소유자' 돌+ I 인 트럼프가 대통령인데..

과연 이들의 말이 힘이 있을지 의문이예요.


여러분 트럼프가 왜 당선이 된 걸까요??????? 

백인들과 서민층의 큰 지지를 받은 트럼프인데요

아무래도 백인들과 서민층들의 불만을 가장 잘 대변했다.

라고 판단할 수 있겠죠?


뭔가 변화를 바꿔보고자하는 목소리가 모인 결과물이겠죠.

그래도.. 변화를 맡길 사람이 있고 맡기지 말아야 할 사람이 있지않나요.


제가 장담컨데

미국은 트럼프로 인해 경제 성장을 분명 할 겁니다.

하지만 세계전체적인 관점에서보면 더 큰 위험이 도사릴 것입니다.


특히 한국이 어떻게 될지 ..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하네요


저는 생각해봅니다


왠지.. 여러분 예전에 예언가 존 티토 아세요?? 

그는 세계 3차대전을 예고 하기도 했죠


물론 적중된 것도 있고 완벽히 빗나간 것도 있어요 ㅋㅋ

그를 믿진 않지만


왠지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면

북한과 남한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될 것같고

(북한이 가장원하는건 미군 철수죠. 게다가 똘아이 김정은은 어떤 짓을 할지 모르고

한국이 핵을 가질 수 도 있죠..?ㅠㅠ​)

여러 돈 줄이 끊기게 된 한국은 여차여차 잘 버티겠지만

전쟁여부를 결정하는 나라가 될 거예요.


또 그의 예언이 맞다면 세계전쟁후 세계인구는 지금의 절반이 되겠지만 ㅋㅋㅋ

우리나라 영토는 엄청 커지네욤.


정말 글을 쓰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는데요.. ㅋㅋ

남 북문제는 너네들끼리 알아서 해라 라고 했던만큼

확실한 건 앞으로의 남북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입니다.

무섭네요

과연 어떻게 될까요...

우리 한국은 ㅠㅠㅠㅠ

북한과의 관계는!!!

미국과의 관계는!!!!


그래도 잘 풀리겠죠??? 우리 국민은 스마트하고

할 때는 하는!

그런 멋있는 분들이니깐요!




<예언가 존티토가 제시한 미래 세계지도

한국인이 만들었다는 소리가있음>

 


존 티토에 관한 것은 위키백과보다 유튜브로 보시면 더 좋아요~

예언대로 되지않을거예요 . ㅋㅋ이미 틀린예언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재미삼아 보시는걸 추천!


 


+ Recent posts